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스토리/강아지 훈련

강아지 훈련 상식

 

견주와 강아지가 오래동안 같이 공존 하기 위해서는  강아지 또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교육을 받지 않은 강아지 같은 경우, 본능적으로 행동 하게 되며, 이로 인하여 표현을 하지 못할 만큼 사고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훈련을 통해 강아지의 나쁜 행동을 수정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훈련

가족이 대장인 것을 각인 시켜 주셔야 합니다. 강아지에게 인식을 하지 못한다면, 강아지는 언제든 가족을 공격하고, 가족의 명령을 거부하게 됩니다.  강아지는 늑대의 무리본능이 남아 있기 때문에 서열을 정해야 합니다. 강아지는 본인 보다 높은 서열에게만 복종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기본 훈련입니다.

 

 
일관성있는 훈련
훈련을 하실때 반복적인 훈련을 하셔야 합니다. 어느날은 "앉아"라고 명령 하시고, 어느날은 "Sit"이라고 하시면 강아지 또한 혼란스럽고 결과가 없습니다.  일관성을 유지 시켜 주셔야 합니다.


말과 제스쳐 

명령만으로 강아지에게 훈련을 할 수 있지만, 명령을 하며, 제스쳐 또한 사용하여, 강아지에게 명령+제스처를 통하여 이해도를 높힐 수가 있습니다. 또한 명령할때 단호하고 적확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훈련 후 칭찬 하는 거 꼭 잊지 마세요. 훈련이라는 것이 하루 아침에 인지 되는게 아닌 것이므로, 긴 시간을 투자 하셔야 합니다. 잊지 마세요.

빨리 빨리는 효과가 없습니다.

 

 

 

 

 



 

 

 

 

 


 

 

 

애드데이는 건당 3만원의 엄청난 수수료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입을 하시고 간단히 등업을 하시면 바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드데이로 돈 맛 좀 보고 계십니다.^^
그리고 들어가셔서 가운데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돈 많이 버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