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충격! 이기창, '공포특급'으로 스크린 복귀... 심스토리

Koriweb 2025. 3. 19. 22:19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13년 차 블로거 초보견주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기창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이기창, 심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이기창이 심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심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이기창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라며 그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어요.

'공포특급' 캐스팅 확정

이기창은 오는 4월 2일 CGV에서 개봉하는 영화 '공포특급'에 출연합니다. 김진웅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 작품은 흉가 체험 유튜버가 금단의 저택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다 봉인된 악을 깨우게 되는 오컬트 호러 영화예요.

이기창은 유튜버 '쥬저링'의 동생이자 '소연'의 연인인 현수 역을 맡았습니다. 형의 채널이 위기에 처하자 해결책을 모색하는 인물로, 긴장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다양한 작품 활동

이기창은 그동안 '낮에 뜨는 달', '7인의 탈출' 등의 드라마와 '데드맨', '샤크 : 더 비기닝' 같은 영화, 그리고 '지도를 읽는 시간', '쉬어매드니스' 등의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왔습니다.

 

이번 전속계약과 '공포특급' 출연을 계기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어요.

이기창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4월 2일 개봉하는 '공포특급'에서 그의 연기를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