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식품

카페베네 딸기빙수

슈퍼에서 카페베네 딸기빙수를 사보았어요.

 

카페베네 자체에서도 맛있고 이쁜 빙수 만들기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슈퍼에도 진출했네요.

 

카페베네에서 처럼 맛있는지 사보았어요.

 

가격은 2980원 이네요.

 

 

스푼이 들어있구요

 

 

사진이 기대가 되게 만드네요.

 

 

비닐을 뜯어보니 이렇게..

 

사진과 다르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감안하고

 

 

아이스크림의 두께를 촬영해봤어요.

 

그래도 꽤 있네요. 아이스크림 주변에는 딸기 시럽이 있구요.

 

아이스크림 아래에는 단팥이 들어있는 얼음이 있네요.

 

우유를 넣으면 맛있다는 소리가 있어 우유를 넣어 보았어요.

 

그런데 예상과 달리 얼음이 단단해 우유가 아래 얼음에 스며들지 않네요.

 

그리고 우유맛이 강해서 아이스크림 맛도 잘 안느껴지고요.

그래서 우유는 언릉 마셔버리고 아이스크림을 떠먹어보니 연유맛과 딸기시럽맛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맛있네요.

 

그리고 아래에 단팥 얼음과 비벼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저는 아이스크림과 단팥 얼음을 비벼드시는걸 강추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녹기전에 후다닥 드시길 바래요.

 

아이스크림이 녹으니 식감이 떨어지네요.

  

가격대비 맛있네요. ㅎㅎ 아이들 사주시길..

'생활정보 > 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0) 2016.06.26
부산 맛집 구르메집 다녀왔어요.  (0) 2016.06.16
이경제 더힘찬 녹용  (0) 2016.05.13
[발목펌프운동]  (0) 2013.07.24
개똥쑥 (Artenisia ANNUA)  (0) 2013.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