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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테크 스토리/애드센스

[애드센스] 섹션 타겟팅




섹션 타겟팅은 구글 애드센스의 데이타 검색 범위를 지정해주는 명령어 입니다.

즉. 범위를 지정함으로써 범위 안에 키워드와 성향만 분석해서 광고를 제공하도록 하는것입니다.

섹션 타겟팅을 사용하면 클릭률은 상승하지만 경쟁광고가 줄어들고 단가가 떨어집니다.
섹션 타겟팅을 사용하지 않으면 클릭률은 떨어지지만 경쟁광고가 많고 단가가 높아집니다.

둘 중에 어떤 것이 좋은것 같으세요?
예측을 할수가 없겠죠? 왜냐하면 클릭률,단가,방문자의 성향이 모두 예측 불가 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이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글들을 읽어 보면 광고의 단가는 많은 변수의 의해서 변하게 됩니다.

자신이 잘 전략을 짜서 섹션 타겟팅을 사용하여 단가가 높은 광고와 관련 된 포스팅을 하게 되면
그만큼 클릭률도 높아지고 단가도 높아지게 됩니다.

이렇게 자신이 어떻게 사용하는냐에 따라 득이 될수 있고 독이 될수 있습니다.
무작정 쓰면 쓰나 안쓰나 크게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사용 방법은 [HTML/CSS 편집]에 들어 가셔서 ##_article_rep_desc_## (본문영역) 앞뒤로 아래의 명령어를 붙여 주면 됩니다. (CTRL+F를 이용해서 찾으시면 편합니다.)
샵 = # (본문에 넣으면 안보이거든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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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샵_article_rep_desc_샵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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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해주시면 섹션 타겟팅이 시작됩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자신이 잘만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것이지 무조건 좋은건 아니니 여러 실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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